본문 바로가기

여행떠나기

올해의 논산딸기축제는 온택트로 해볼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매년 찾아가던 논산딸기축제는 2020년에 가보지 못했는데요. 올해도 논산딸기축제는 오프라인상에서 만나기는 힘들 듯 합니다. 그래서 올해는 온택트로 논산딸기축제를 즐겨보기로 했습니다. 바로 논싼딸기로 만든 딸기케잌체험입니다. 

내일부터 논산딸기축제가 열리는데요. 24일 딸기향 농촌 테마공원에서 개최되는 개막식에서는 개그우먼 김민경의 딸기케익만들기, 채환, 써니힐 등의 축하공연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요일별로 ▲논산딸기, 색에 반하다 ▲달콤한 향에 취하다 ▲맛에 미치다 등 각기 다른 테마를 주제로, 라이브 프로그램 6종 16개, VOD컨텐츠 10종 24개, 딸기 특가판매전 3종 1개, 이벤트 행사 3종 16개 등을 준비할 것이라고 합니다. 

바로 이상자가 논산딸기축제의 딸기 케이크 만들기 체험키트입니다. 그렇게 어려울 것 같지는 않은데요. 사람들의 손맛에 따라서 다른 케잌이 만들어질수도 있겠네요. 

25일부터 27일까지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팸투어를 통해 딸기농가 및 우리지역 문화재를 탐방하면서 일어나는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비롯해 선샤인랜드, 탑정호, 출렁다리, 돈암서원 등 논산이 자랑하는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랜선으로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주말에 예정되어있는 ‘베리베리 굿 딸기요리展’은 전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딸기요리를 선보인다고 하니 올해는 논산딸기축제를 온택트로 만나보세요. 저도 내일 딸기케잌을 만들어서 자랑할만큼이 되면 공개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