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대전 에어콘 가스 완충, 경남카모터스

728x90
반응형

더워지기 시작하는데 에어콘이 말썽이더군요.

제 차의 경우 에어콘 가스 문제가 아닐경우 컴프레샤 및 부속기기를 정품으로 갈면 돈이 상당히 나옵니다.

대체부품으로만으로 수리해도 30만원가까이 나온다고 합니다. ㅡ.ㅡ..갑자기 들어갈 돈때문에 짜증나있던차..

 

 

 

제가 택시기사도 아니고 계속 이렇게 창문을 열고 다닐수가 없어서..고치러 왔습니다.

에어컨 가스와 에어콘 오일을 다 집어넣는데에..35,000원 정도의 비용이 나온다고 합니다.

 

 

우선 가스가 있나 체크하고 있습니다. 있다고 나오는데 가스인지 공기인지 체크가 안되고 있습니다.

 

 

이 장비가 에어컨 가스도 체크해보고 완충해볼 수 있습니다.

 

 

저압과 고압 케이블을 연결해서 체크해보고 있습니다.

 

 

결국 에어컨 가스를 빼보니..공기였네요.

이곳이 괜찮은 이유는 바가지(?)나 그런것 없이 성실하게 상당해줄 뿐더러 괜히 비용이 발생하는 방향으로 말하지 않더라구요. 애매하게 부품을 갈았다가 다시 망가지면 돈만 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최소한 1년만 간다면 그냥 매년 에어컨 가스를 채워넣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하네요.

 

경남모터스는 대전 서구 도마동 317-95에 있습니다.

에어콘 가스가 문제될 경우 찾아보시는것도 도움이 될듯 합니다.

 

042-524-736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