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떠나기

로컬푸드 우향에서 먹는 야외셀프바비큐

728x90
반응형

로컬에서 생산되는 식재료를 가지고 음식을 하는 음식점을 로컬푸드 음식점이라고 합니다. 충남에서는 로컬푸드 음식점을 매년 지정해서 미더유 맛집으로 선정을 하고 있습니다. 



로컬푸드 음식점이면서 토속한정식을 먹어볼 수 있는 이 음식점은 야외셀프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우선 식당 내부를 돌아봅니다. 식당은 마치 가정집처럼 인테리어를 해놓았는데요. 다양한 식물이 있어서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이곳은 토속 한정식을 먹기 위해서는 예약을 하셔야 하는데요. 안심구이,  바비큐, 두부버섯야채볶음, 개성 전통 보쌈 김치, 쌈채소등이 같이 나옵니다. 



식사를 모두 먹고 나면 후식과 함께 가마솥 누룽지가 같이 나온다고 합니다. 



야외에는 직접 바비큐를 해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직접 야외에서 셀프 바비큐를 해 먹을 수 있도록 각종 야채와 김치등은 무제한으로 공급이 됩니다. 정말 쉽게 야외에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지만 요즘처럼 더울 때는 이렇게 야외에서 밤에 먹을 수 있는 곳도 좋은 선택입니다.





김치도 직접 이곳에서 만들기 때문에 건강하게 로컬푸드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소스와 양파, 파절임등도 함께 제공이 됩니다. 





먹기좋게 잘 익어가는 고기를 보니까 그날도 좋았지만 지금 다시 봐도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모두들 요리사가 되는 시간입니다.



야외셀프 바비큐를 먹고 나서 정원이 잘 조성된 우향의 앞마당을 둘러봅니다. 분수대 같은 곳도 있고 다양한 야외 조각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정갈한 한정식을 먹을수도 있고 간편하게 야외셀프 바비큐를 먹고 나면 각종 수목과 야생초화류와 조각들을 감상할 수 있는 우향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