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떠나기

공주 맛집, 미더유 맛집, 해상공원 회덮밥

728x90
반응형

해상공원

충남 공주시 백미고을길 17-14

041-857-9595


미더유 맛집으로 공주에서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유일한 음식점은 바로 해상공원이라는 곳입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재료로 만들어진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공주는 내륙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해상공원이라는 이름을 사용한 것을 보면 바다의 맛을 잘 전달하고 싶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사장님의 의지가 엿보이네요. 



퓨전일식은 말그대로 다양한 요리를 조합해서 만든 음식을 의미합니다. 다양한 요리를 같이 넣어서 만든 음식은 항상 매력이 있어 보입니다.



백미고을은 흥미진진한 공주의 대표 음식점으로 알탕, 회정식, 광어물회, 생선초밥은 점심 메뉴로 대표적입니다.



충청남도 지역먹거리인 로컬푸드 인증 외식업체인 미더유 맛집의 별은 네개입니다. 이곳은 좋은 식단을 하는 모범음식점이면서 공주대학교 후원의 집입니다.







모범음식점이면서 충청남도 지역먹거리 미더유 음식점이 되면 이렇게 인쇄물을 제공해줍니다. 



저는 회덮밥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야채와 다양한 회가 버무러진 밥이 영양가가 높네요.







저는 산채비빔밥보다 이렇게 회가 들어간 비빔밥을 더 좋아합니다. 회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바다의 맛이 너무 좋아서 그런 것 같아요.



잘 비벼보고 야채와 회가 버무러진 맛을 느껴봅니다. 건강해지면서도 무언가 영양이 채워지는 맛입니다. 맛이 좋기도 하지만 그냥 이 맛이 너무 좋네요.




가격대가 조금 있기는 하지만 로컬푸드를 사용하고 좋은 재료로 만든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에서 해상공원의 회덮밥을 추천해봅니다. 

728x90
반응형